함양경찰서(서장 남규희)는 31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남규희 경찰서장을 비롯한 전실과장 계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치안고객만족도 향상방안에 대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치안 고객만족도는 경찰과 만난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 경찰 활동의 수준을 진단하는 지표로 지난 2007년부터 치안서비스 향상을 위한 토대로 활용됐다.
112 치안종합상황실, 종합민원실, 수사과, 교통관리계 등 대민치안서비스 전담 과·계장들이 참석, 분야별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및 고객의 소리 현황 분석 결과 등에 대해 심층 논의했다.
이날 남규희 서장은 “치안고객만족도 취지는 경찰활동에 대한 군민들의 만족·불만족 원인을 분석해 보완사항을 신속히 개선하는 데 있다며, 수준 높은 군민들에게 품위 있고 명품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 직원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안병명기자
치안 고객만족도는 경찰과 만난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 경찰 활동의 수준을 진단하는 지표로 지난 2007년부터 치안서비스 향상을 위한 토대로 활용됐다.
112 치안종합상황실, 종합민원실, 수사과, 교통관리계 등 대민치안서비스 전담 과·계장들이 참석, 분야별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및 고객의 소리 현황 분석 결과 등에 대해 심층 논의했다.
이날 남규희 서장은 “치안고객만족도 취지는 경찰활동에 대한 군민들의 만족·불만족 원인을 분석해 보완사항을 신속히 개선하는 데 있다며, 수준 높은 군민들에게 품위 있고 명품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 직원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안병명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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