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웅상출장소, 3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양산 웅상출장소, 3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 손인준
  • 승인 2022.10.11 16: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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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건 주민건의사항 중, 완료 및 처리중 191건(86%) 신속처리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2022년도 3분기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웅상지역 주요현안사업 및 4개동 주민 및 통장 등이 건의한 주민건의사항의 진행상황을 직접 설명·보고하는 것으로 4개동 동장 및 통장, 주민자치회장 등 주민 대표 2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3분기 접수된 223건의 건의사항 중 191건은 처리완료 또는 처리 중이며, 나머지 32건은 장기 검토 또는 처리불가로 분류된 건으로 주변여건의 변화 등을 살펴 향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류진원 소장은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각종 현안업무를 원활하고 신속히 처리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밀착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웅상출장소는 10만 여명 주민의 웅상지역 현안업무에 대해 주민 대표들과 서로 소통하기 위해 매분기별로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손인준기자 sonij@g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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