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마산점 모바일 마케팅 강화
신세계마산점 모바일 마케팅 강화
  • 이은수
  • 승인 2013.01.24 00: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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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이용자수가 3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신세계마산점에서는 공식 트위터 활동과 신세계APP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마산점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SG_MS)에는 백화점 사은행사, 세일/특보상품, 문화행사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는 물론 근무하고 있는 신세계직원 소개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도 있다. 월별로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2013년에는 단순히 재미를 느끼는 이벤트를 넘어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경품이벤트 진행과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트위터리안을 모집하여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나눔으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트위터 활동을 추진 중이다. 오는 26일에는 창원지역에 거주하는 트위터리안을 초대하여 의견을 나누고 온라인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더 활성화할 계획이다.

신세계마산점 트위터와 친구맺기는 https://twitter.com/SSG_MS 에서 할 수 있다.

신세계APP에서는 ‘쿠폰에 쇼핑정보, 계사년 설 선물까지! APP다운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2월 9일까지 증정하고 있으며 APP다운 후(QR코드 스캔 or 스토어 다운가능) 로그인 회원 당일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고객에게는 귀여운 계사년 캐릭터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APP접속‘쇼핑뉴스’이벤트‘설 카탈로그 보기’점포선택‘내점후 수령 순으로 참여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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