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d Shot wave’ 캠페인 오픈
하이트진로 ‘d Shot wave’ 캠페인 오픈
  • 한호수
  • 승인 2013.10.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대국민 파도타기 캠페인 ‘d shot wave’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d shot wave’ 캠페인은 움직이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한국인들만의 독특한 술자리 문화인 파도타기를 시원한 d와 함께 전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무료로 제공되는 d shot wave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 d를 마시고 시원함을 느끼는 모습을 촬영하여 ‘d shot wave’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누구나 쉽게 대국민 파도타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d shot wave’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찍은 사진을 스마트폰에서 SNS 채널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d와 함께하는 많은 사람들의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들을 ‘d shot wave’ 캠페인 사이트(www.dshotwave.com)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d shot wave 어플리케이션은 7일 안드로이드 버전이 공식 론칭 됐으며, ISO버전(아이폰)은 추후 출시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우리만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술자리 문화인 파도타기를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재미있게 표현하여 온 국민이 함께하는 새로운 주류문화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단순히 마시는 것에서 벗어나 맥주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주류문화 창출에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클럽파티개최, 대학축제지원 등 젊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계 3대 주류식품 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에 있어서도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진주시 남강로 1065 경남일보사
  • 대표전화 : 055-751-1000
  • 팩스 : 055-757-1722
  • 법인명 : (주)경남일보
  • 제호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 등록번호 : 경남 가 00004
  • 등록일 : 1989-11-17
  • 발행일 : 1989-11-17
  • 발행인 : 고영진
  • 편집인 : 강동현
  • 고충처리인 : 최창민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지원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남, 아02576
  • 등록일자 : 2022년 12월13일
  • 발행·편집 : 고영진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nnews@gnnew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