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署, 고객만족도 향상 성과 분석회의
진주署, 고객만족도 향상 성과 분석회의
  • 곽동민
  • 승인 2012.04.18 00: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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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경찰서는 채주옥 경찰서장, 각 과장, 지구대·파출소장, 계·팀장 등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1분기 진주경찰의 현주소, 정책과제 및 고객만족정책에 대한 분석회의를 가졌다. 경찰은 이날 회의에서 국민중심·현장우선의 치안활동 전개를 위해 1분기 치안고객만족도, 진주서 자체 고객만족 정책 4건(수사경찰 고객소리함 운영, 교통사고 조사 고객상담관 운영, 지역경찰의 남가람 둘레기 도보순찰, 주차질서 확립), 정책과제(16개)에 대한 향상방안을 토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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