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 하승우
  • 승인 2024.06.30 14: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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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가 지난달 27일 서울시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제 7회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항공멤버십 부문 대상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동아일보,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분야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서비스를 면밀히 평가해 시상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명실상부한 대표적 상용고객 우대제도다.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한 마일리지로 대한항공과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초과수하물, 반려동물, 라운지 서비스 이용도 마일리지로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보다 원활하게 마일리지 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너스 항공권과 업그레이드 좌석 공급을 대폭 늘렸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1분기 대비 올해 1분기의 좌석 공급이 9%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보너스 수송은 33% 증가했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의 알뜰한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인 ‘보너스 핫픽’ 서비스와 항공권 구매시 운임의 3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 할 수 있는 ‘캐시앤 마일즈’ 서비스를 연중 운영중이다.

다양한 마일리지 활용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 대한항공이 운영중인 ‘마일리지 몰’에서는 다양한 굿즈와 호텔, 상품권 등의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하며, 특정한 주제로 진행하는 ‘스카이패스 딜’을 통해 선보이는 굿즈들도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승우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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