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자유원정대원 대모집

2013-07-24     한호수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배낭여행족들을 위한 야심찬 프로젝트-‘Enjoy the World Festival with AIR BUSAN’-를 준비했다.

이 프로젝트는, 에어부산의 해외 취항지별 각종 축제가 열리는 시즌에 맞춰 배낭여행 지원자들을 ‘에어부산 자유원정대원’으로 선발해 해당 도시로 여행을 보내주는 프로그램. 에어부산 항공권과 현지 교통비를 지원하며 행사는 약 2개월마다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순서로, 에어부산은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오사카 나니와 요도가와하나비 불꽃축제·칭다오 맥주축제·마카오 불꽃축제에 참가할 자유원정대원을 모집한다. 오사카와 칭다오는 각 2명, 마카오는 1명 선발하며, 에어부산 인터넷홈페이지(airbusan.com)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에는 SNS·블로그 등 온라인활동주소와 여행계획 등을 기재하게 돼있어 온라인활동이 활발하거나 독특한 여행계획을 제출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다.

선발된 자유원정대원들은 에어부산의 취항지 홍보 임무를 맡게 되며, 취항도시 축제 참가 후 SNS등 온라인활동을 통해 축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물론 축제에 참가한 외국인들과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는 등 개별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취항지 및 축제 소개 등 여행후기는 이후 에어부산의 여행책자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올 여름 자유로운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에어부산 자유원정대원’으로 지금 바로 도전하자. 지원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 참조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