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지방공사, 고객서비스 증진 결의대회함안지방공사(사장 백한식)는 지난 11일 함안군폐기물소각시설 시청각교육실에서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증진 결의대회 및 친절교육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고품격 군민감동 서비스 실천이라는 백한식 사장의 경영철학을 반영하여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의 실천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됐다.여선동기자 sundong@gnnews.co.kr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선동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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