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함안지사(지사장 김정태)는 15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 박현정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고객만족 실천교육을 실시하였다.박강사는 이날 강의에서 직원들의 고객 친절응대는 지역 농업인등 고객들에게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고 전제한뒤 한차원 높은 고객응대를 위해서는 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진심에서 우러난 행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저작권자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선동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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